강대흥 선교사

KWMA 사무총장

세계모든종족선교회는 복음을 듣지 못한 미전도 종족 (UPG 혹은 UUPG) 들이 복음을 듣고 주님께 돌아옴을 목적으로 세워진 (마24:14) 건강한 선교 단체입니다. KWMA 정회원이며, 미전도종족 선교에 전문성을 갖고 있습니다. 저는 지역교회가 미전도 종족 선교 사역 관련하여서는 세계모든종족선교회와 동역하기 원합니다. 종족 선교의 전문성을 갖고 지역교회를 섬기기 원하는 그 열정을 지지하며 기쁨으로 모든 성도들과 교회들에게 이 단체를 추천합니다.

강동진 목사

보나콤 대표

세계모종족선교회는 미전도종족선교사역을(the unreached people missions) 위해 시작된 선교단체입니다. 이 시대에 미전종족우선의 선교사역은 정말 매우 중요합니다. 하지만 그 효율적인 미전도종족선교사역을 감당하는 선교단체는 많지 않습니다. 세계모든종족선교회는 미전도(the unreached), 미접촉선교사역에(the unengaged people missions) 대한 노하우와 열정이 깃든 것을 보고 놀랐습니다. 그 전문성을 살려 이 시대가 요청하는 귀한 사역을 잘 감당하길 기도할 것입니다. 무엇보다 한국의 많은 교회와 성도들에게 미전도종족선교에 대한 깊은 인식을 알려, 더 많은 교회들이 이 귀한 사역에 동참하길 희망합니다. 이에 기쁨으로 세계모든종족선교회를 응원하며 지지합니다.

김기문 선교사

대만 일심교회

한 시대를 살아가는 전도자로서 하나님의 성전을 세우고, 선교센터를 세우는 것은  하나님의 특별한 은총과 역사가 아닐 수없음을 깨닫습니다. 구약에서 신실한 종의 표본으로“다윗의 정직과 성실함”을 교훈하시는 하나님이 셨지만, 그의 평생에 소원이었던 성전건축을 허락하지 않았습니다(역대상 17장). 선교사님들이“육체의 가시”로 인해 고통당하는 상황이지만, 하나님은 여전히 긍휼을 베푸시고 일하시는 것을 볼때 선교회를 향한 하나님의 역사가 기대됩니다. 인간의 연약함 가운데 나타내시는 그의 능력과 권세가 새롭게 거듭나는 선교회 본부 건물을 통하여 하나님의 이름이 영광을 받으시고, 능력과 권세의 도구로 쓰임받기를 축복합니다.

박신철 목사

주왕교회 (예장통합)

세계모든종족선교회는 한국에서 2008년에 시작한 초교파 선교단체로서 국제선교단체를 지향하며 미전도종족 복음화에 집중하기 위해 시작되었습니다. 초심을 잊지 않고 온세상의 복음화를 위해서 귀하게 쓰임받는 선교단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또한 세계모든종족선교회를 통해 놀라운 일들을 행하실 주님을 기대합니다. 아울러 한국 및 온세계의 지역교회들과 성도들이 WUPM을 돕고 후원하여 세계복음화를 앞당기는절호의 기회로 삼읍시다. 향후 2,30년후에 WUPM은 한국에서 시작한 좋은 국제선교단체로 자리매김 할 것을 확신합니다. 이에 여러분들에게 WUPM을 강력 추천하는 바이며 후원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십시오.

안종성 목사

주님사랑교회 (예장대신)

복음의 중심은 예수 그리스도입니다. 그러므로 복음의 본질은 예수 그리스도의 인격과 사역일 것입니다. 그리스도인은 바로 이 복음을 온 땅에 전파해야할 사명이 있습니다. 특별히 이를 위해 불철주야 자신들을 희생하며 애쓰시는 세계모든종족선교회에 감사를 드립니다. 세계모든종족선교회는 초교파 국제 선교단체로서 미전도종족과 미접촉종족의 선교사역에 힘쓰고 있습니다. 이 땅에 복음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아예 차단되다시피 한 상황이 허다한 때에 선교회를 출범케 하신 하나님께서 그동안 당신의 신실한 종들을 통해 13여년, 이 일을 지속케 하셨습니다. 이제 복음전도의 사명을 다하고자 하는 그리스도인들은 세계모든종족선교회를 통해 복된 은혜를 입게 되길 소망합니다. 이에 세계모든종족선교회를 적극 추천합니다.

이동휘 목사

바울선교회 창립자

하나님은 찾으시는데 꼼꼼 하신 분이시다. (눅15) 아흔아홉 마리 양이 있어도 잃어버린 하나를 발견되기까지는 끝장내어 찾으시는 극성파이시다. 열 드라크마 중 잃어버린 한 잎을 기어코 찾고야 마는 주인도, 찾는 비용이 그 동전의 몇 천배 들었을 텐데도, 동전 자신은 실종된 자체도 의식하지 못하지만, 주인의 슬픔은 이다지도 처절했다. 찾지 않으면 불과 유황불이 펄펄타는 지옥에 푹 떨어져 끝없는 고통을 당할 것을 아신, 아려오는 안타까운 가슴 때문이다. 세계모든종족선교회가 하나님의 심장을 닮은 것만 같다. 다 찾기 바란다.

이진수 목사

진옥교회 (기성)

세계모든종족선교회는 선교에 대한 본질을 잃어버리지 않고 늘 최선을 다하여 선교지와 지역교회들을 섬기는 귀한 선교단체입니다. WUPM은 저희교회와 함께 선교지 방문과 선교사역에 있어 아름다운 동행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선교가 어떤 것인지, 왜 선교를 해야하는지 본질을 보고 배우는 귀한 단체입니다.

이진왕 목사

성남백향목교회 (나성)

많은 교회가 선교라는 이름으로 무엇을 하는 것(doing)에는 익숙하지만 선교적 체질이 되는 것(being)에는 부족하다. 그리고 지역교회와 선교 단체는 동반자라고 생각한다. 선교가 잘 이루어졌을 때는 지역교회와 선교단체가 함께 선교할 때였다. 필드 사역(field assignment)은 선교단체가 체적화되어 있다고 본다 그런 의미에서 세계모든종족선교회는 최고의 필드사역선교단체이다. 우리교회도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은 행복이고 감사이기도 하다.

최영재 안수집사

산호세 뉴비전교회

할렐루야!

열방을 향한 하나님의 마음을 품고 미전도 종족을 향한 사랑으로 선교하는 세계모든종족선교회을 통하여 모든 종족에게 복음이 들려지는 그 날이 오기를 기도하며 응원드립니다.

[11:1] 믿음은 바라는 것들의 실상이요 보이지 않는 것들의 증거니 

이 구절은 파일럿의 꿈을 놓고 지나온 모든 과정 속에서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위해 인내와 믿음으로 기도할 때마다 외친 문구입니다.

 

홍은해 목사

부평소망교회/전 육군군종감

세계모든종족선교회를 추천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WUPM은 참 좋은 선교회일 뿐만 아니라 건강한 선교단체라고 여겨 많은 분들에게 추천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교단과도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좋은 모범을 보이고 있으며 또한 초교파 국제선교단체를 지향하며 건강한 선교단체로서 많은 사역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저 역시 어떻게 해외선교사역에 동참하기를 묻는 자들에게 기쁨으로 세계모든종족선교회를 추천하고자 합니다.

C.K.Nochhum 목사

미얀마 빌리버스교단 총회장

세계모든종족선교회는 선교회 그 시작부터 미얀마 복음화를 위해 힘써온 신실한 선교단체입니다.

지난 15년동안 변함없이 미얀마 복음화를 위해 땀을 흘려온 선교회에 박수를 보냅니다. 특별히 미얀마의 오지와 산골에 교회를 건축하고 미전도종족선교사역에 희생한 저들의 수고는 하나님 나라에서 기억될 것입니다. 기쁨으로 세계모든종족선교회를 추천하며 많은 교회들과 개인들이 함께해서 세계복음화를 위해 위대하게 쓰임 받길 소망합니다.

Tim Jones 목사

카디프 올네이션스교회

세계모든종족선교회의 사역을 미얀마를 방문했을 때 알게 되었습니다. 미얀마에서 200개이상의 교회를 건축지원하고 미얀마 복음화를 위해 그 누구보다 더 헌신적이었음을 보고 놀랐습니다. 우리는 미얀마뿐만 아니라 전 세계복음화를 위해 세계모든종족선교회와 협력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특별히 미전도종족 복음화를 위해 세계모든종족선교회가 쌓아온 노하우를 배우기 원하며 뒤에서 열심히 응원할 것입니다. 누군가 미전도종족선교사역에 헌신하기를 원한다면 기꺼이 기쁨으로 세계모든종족선교회를 추천할 것입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