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룬 기도편지 제 87

“볼찌어다 내가 내 아버지의 약속하신 것을 너희에게 보내리니 너희는 위로부터 능력을 입히울 때까지 이 성에 유하라 하시니라” (눅 24 : 29 )

할렐루야!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그동안의 사역과 기도 제목들을 정리했습니다. 함께 기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지난 6/24에는 카메룬 성결교단 창립 30주년, 목사 안수식(12명) 장로 안수식(16명)이 야운데 중앙교회에서 거행되었습니다. 한국에서 오신 교단 해외 선교 위원장님, 선교국장님, 전, 현직 해선위 임원분들과 현지의 많은 목회자들과 성도들이 함께 모여, 30년동안 함께하신 하나님의 은혜를 찬양, 감사하며 안수자들을 축하하는 축제와 같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기도센터 교회에서 저희와 함께 사역하는 이스마엘 전도사가 이날 목사 안수를 받아서 더 감사했습니다.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2.아름다운 헌신자들

(1)한 성도 가정이 몇 달 전에 교회에 에어컨을 기증 했습니다. 기증자에게 광고 시간에 기증자 이름을 밝히면 어떨까 넌지시 문의를 했습니다. 그랬더니 다음 날 이렇게 연락이 왔습니다.”한 가정이 하나님 은혜에 감사하여 무명으로 드리는 것으로 해 주세요 ” 그의 이름을 밝히지 않았어도 교회 성도들은 그가 누구인지 다 압니다. 그러나 자신을 드러내지 않고 교회를 섬기는 그의 모습에 모두가 은혜를 받았습니다.

(2)8/16 이른 아침에 교회의 한 여 집사님이 주문, 제작한 교회 강단의 의자 4개가 도착했습니다. 교회로 배달된 의자를 보니까 너무 잘 만들었습니다. 제작 비용도 많이 든 것 같았습니다. 걱정이 되기도 했습니다. 헌신하신 분이 경제적으로 여유가 많은 분이 아니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 집사님에게 주님의 교회를 사랑하는 마음이 많이 있어서 이러한 섬김이 가능했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이분의 이러한 봉사는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교회 강단의 예쁜 화병들과 저희가 지난번 안식년 때 한국에 있을 때는 성찬상도 제작 했습니다. 저희의 교회에는 이렇게 교회를 사랑하며 자원해서 섬기는 많은 헌신자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곳에서 사역은 매일 매일이 기쁘고 감사합니다.

3 사역 나눔

(1)지난5/14과 8/20에는 기도센터 교회에서 성도들을 대상으로 가정 세미나가 있었습니다. 빅토 마님 부부의 간증 사례를 통한 실제적인 강의에 참석자들 모두가 동감하고, 또 질문도 하며 유익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강의를 통해 배운점과 간증도 나누고 서로를 세워주는 귀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2)기도센터 교회에서는 지난 5/30~6/5 동안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행1:8)이란 주제로 성령 저녁 집회가 있었습니다. 매일저녁 성령의 은혜를 사모하라는 강사의 말씀에 참석한 모든 성도들이 많은 은혜를 받았습니다. 성령저녁 집회 후 저희는 6/19까지 계속해서 성도들과 함께 매일 저녁 기도회로 모여 기도했습니다.

(3)7/17~22에는 성도들과 함께 새벽 5시부터 저녁 9시30분까지 교회에서 숙식을 하면서 신구약 성경 통독을 했습니다. 낭독자들과 참석자들 모두가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성령 충만하고, 강건함으로 은혜가운데 잘 마쳤습니다.

(4)7/28~30까지는 기도센터교회 어린이 성경캠프가 있었습니다. 말씀 공부, 찬양, 즐거운 레크리에이션, 성경 암송. 부모님과 함께 성경 구절 완성하기. 발표회등…성경을 배우고 믿음이 자라는 은혜 풍성한 시간이었습니다.

(5) 9/4 주일에는 초등학생 (11명), 중,고등학생(9명), 대학생(6명)에게 장학금을 지급했습니다. 이 일에 도움을 주신 신덕교회(김양태목사)에 감사드립니다.

(6)아내 최현수 선교사가 9/6-10/27 까지 건강검진과 가족 방문을 위해서 한국을 방문합니다. 안전하고 건강한 여정을 위해서 기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기도 제목들

(1) 매월 첫째 주일 저녁 카메룬과 아프리카의 영적 부흥을 위해서 기도하는 연합 중보 기도모임의 성령 충만함, 함께하는 기도 동역 자들을 보내주시도록. 기도센터 교회가 카메룬과 아프리카 대륙의 영적 부흥을 위해 중보 기도하는 기도의 집이 되도록

(2)기도 센터교회의 동역자들 (이스마엘 목사, 도미니크, 벤 우마 전도사)의 영,육 강건함과 승리를 위해서

(3) 기도 센터교회 성도들의 믿음 성장과 교회의 부흥을 위해서

(4) 12명의 교회 개척팀 사역자들의 성령 충만과 안전과 육체의 강건함을 위해서,

(5)아내 최현수선교사의 안전하고, 강건한 한국방문이 되도록.

(6)한국에 있는 자녀들(한빛,한별)의 믿음성장, 건강과 진로를 주님께 인도함을 받도록,

(7)저희 부부가 늘 성령 충만하고 영 육이 강건하여, 주님께서 맡기신 모든 사역을 능히 잘 감당하고 승리하여, 주님께 영광 돌리도록 기도해주세요.

2 0 2 2 95

카 메 룬 선 교 부     송 은 천 . 최 현 수.(한빛. 한별) 선교사

댓글

Scroll to Top